반응형

아이폰 리퍼사유 만들기

 

거기다 배터리도 기존 제품과 다르게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물론, 다른 브랜드의 제품들이 3,000mAh 수치를 기록하고 있는것에 비해 본 모델은 그렇게 좋은 수치를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없습니다. 실제로 본 모델의 배터리 수치는 2,658mAh에 불과하니깐요. 하지만 아이폰 자체의 배터리는 넉넉하게 나오지 않는데다 배터리 사용을 줄이는 방식으로 제품을 사용해왔기 때문에 이정도의 용량도 괜찮은 수준이라 생각할 수 있겠습니다. 실제로 저전력 모드를 사용하거나 할 때는 더욱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점을 가지고 있기도 하죠.

 

아이폰 리퍼사유 만들기 더 알아보면 또한, 아이폰이 원래 방수 기능이 뛰어나다는 얘기가 자자한데요. 방수 및 방진 기능이 더욱 강화되어 물에 담궈져도 기계 안의 소중한 부품들이 부식되지 않고 보호될 수 있습니다. 아이폰XS 내장 메모리의 공간이 64GB로 커서 소중하고 하나뿐인 사진들이나 파일들을 차곡차곡 저장할 수 있습니다. 저장공간이 부족하면 파일들을 지워야 핸드폰 기능이 더 빨라지는데 그럴 필요가 없어서 마음이 편할 것 같았어요. 핸드폰의 광학 줌과 디지털 줌은 최대 10배까지 가능해서 저 멀리에 있는 사물도 가까이서 볼 수 있고 사진으로도 남길 수 있습니다.

 

아이폰XS 후면카메라는 총 두 개의 카메라가 있는데 듀얼 12MP 카메라이고 망원렌즈와 와이드 앵글렌즈도 있고 사진을 위한 스마트 HDR이 탑재되어있는데 2배 더 빠른 센서가 작용하고 4K 동영상의 경우 초당 최대 60프레임까지 촬영 가능하고 인물 사진 모드에서는 심도 제어 기능이 지원됩니다.

 

아이폰XS는 2018년에 출시한 모델 중에서도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고 있는 모델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일상적인 어플을 실행할 때, 파일을 전송한다거나 앱을 다운로드하는 시간이 0.5초 이상 걸리지 않기에 현대인들에게 맞춤형 모델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현대인들의 경우 1초에 차이가 크게 느껴질 수 있기에 더욱 빠른 결과를 얻길 바라는 만큼, 이 모델 역시 대기를 하는 시간이 적기에 많은 분이 선호하고 있으며, 남녀노소 나이 불문하고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아이폰XS 스펙을 살펴보면 일단 베틀그라운드와 같은 높은 그래픽 사양이 요구되는 게임을 했을 때 버벅거리거나 끊김이 전혀 발견되지 않고 지장이 되지 않는 것으로 봐서는 애플이 게임이나 영상에 있어서 최적화가 좋다고 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AP와 비교했을 때도 전혀 부족함은 느낄 수 없고 RAM은 4GB이기 때문에 더 나중에 나온 아이폰 11프로와도 동일한 수준으로 지금 구매한다면 가성비 좋게 구매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

 

아이폰 리퍼사유 만들기 외에도 아이폰XS부터는 드디어 강화된 방수 기능이 탑재되었는데요. 전작에 비해서는 한단계 높은 등급이 탑재되면서 생활 방수면에서 좀 더 강력해졌습니다. 또한 아이폰X를 사용하시다가 넘어오신 분들이라면 페이스 ID 인식 속도부터 차이가 커졌다고 생각이 되실 텐데요. 아이폰X 역시도 충분히 빨랐지만 XS부터 더욱 빨라지면서 실제로 체감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XS부터는 골드 색상이 추가되었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조금 고급스러운 느낌이 추가된 듯 합니다.

 

아이폰XS 카메라 스펙을 한 번 살펴본다면 전면에는 하나의 카메라가 있고 후면에는 두 개의 카메라가 있어 총 세 개의 카메라가 있는데 각 카메라마다 당연히 해상도는 다른데 전면 카메라의 경우는 700만 화소 후면 카메라의 경우는 1200만 화소이고 후면 카메라의 두 카메라 모두 화소가 1200만 화소로 같고 전면카메라의 화질은 그리 높지는 않지만 보통 셀카를 많이 찍기 때문에 오히려 고화질은 안좋은 결과를 낳는다는 말도 있습니다. 이제 아이폰 리퍼사유 만들기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시간 되세요.

반응형